트라이비전 시스템 소개
트라이비전 설계/제작/관리 Grow up together. 한국광고조합
제품구성
사각 프레임 안에서 광고 Image를 표현하는 여러 개의 삼각기둥이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면서 서로 다른 이미지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광고장치 입니다.
특히 3개의 기획된 광고화면을 스토리 형태로 구성, 복합적인 메시지와 지속적으로 반복이미지 전달이 가능하여 디지털 광고매체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.
이러한 Trivision의 움직임은 마치 카드섹션을 연상시켜 소비자의 주목성을 극대화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최상의 광고효과를 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광고매체입니다.
특히 3개의 기획된 광고화면을 스토리 형태로 구성, 복합적인 메시지와 지속적으로 반복이미지 전달이 가능하여 디지털 광고매체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.
이러한 Trivision의 움직임은 마치 카드섹션을 연상시켜 소비자의 주목성을 극대화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최상의 광고효과를 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광고매체입니다.
제품의 활용도
옥외광고 | 옥상(빌보드)이나 야립(빌보드)광고로 활용, LED전광판 광고에 비교하여 높은 경제적 효과, 지주 형태로 광고 및 사인 역할 등 여러 정보를 보여 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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옥내광고 | 공항 및 백화점 내부 진입부의 벽면에 부착하여 설치, 벽면 마감효과를 통한 인테리어 효과와 Image표출을 통한 광고 및 홍보효과의 극대화 |
설치장소 | 공항, 백화점, 대형마트 벽면, 모델하우스, 은행365코너 유리벽면(내부에서 밖으로 노출), 버스터미널, 지하철 계단 벽면, 빌딩옥상, 고속도로 주변 야립, 전시장, 고속도로 휴게소, 대형병원 로비, 아웃도어 업체 매장 입구 등 |